[텐아시아=우빈 기자]
배우 하희라가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 사진=이승현 기자
배우 하희라가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 사진=이승현 기자
배우 하희라가 남편인 배우 최수종과 촬영 중 우연히 만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KBS2 새 아침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제작발표회가 28일 오후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배우 하희라, 김응수, 안선영, 김형범, 고은미, 정욱과 고영탁 감독, 최순식 작가가 참석했다.

하희라는 이날 ‘차달래 부인의 사랑’을 복귀작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사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 감독님이 제게 연락을 먼저 한 게 아니라. 최수종 씨에게 먼저 연락을 주셨다. 예전에 작품을 같이 한 인연이 있어서 저를 섭외하기 위해 최수종 씨에게 연락을 하셨더라”고 말했다.

이어 “최수종 씨를 통해 대본을 받았는데 무엇보다 제목이 정말 와 닿았다. 시놉시스와 대본을 보면서 너무 재밌겠다고 생각했다. 일일연속극이나 여러 드라마를 했지만 아침드라마 같지 않은 아침드라마라 생각했다”며 “비슷한 것 같지만 제가 표현하지 못했던 부분을 보여드릴 수 있는 캐릭터가 바로 차진옥”이라고 덧붙였다.

하희라의 남편이자 배우 최수종은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두 사람이 같은 시기에 같은 방송사를 통해 연기하는 건 처음이다.

하희라는 “촬영을 하다 같은 장소에서 만났다. 예상도 못 했는데 만나니까 당황스럽기도 하고 반갑기도 했다. ‘섭외 부장님이 여길 좋아하시나 보다’라고 말하니까 최수종 씨는 ‘이건 운명이야’라고 말했다”고 에피소드를 밝혀 웃음을 안겼다.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오는 9월 3일 처음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