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현실남녀2’ 이특 / 사진제공=MBN
‘현실남녀2’ 이특 / 사진제공=MBN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반려견 심쿵이에게 애교를 선보였다.

이특은 24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현실남녀2’에서 싱글하우스와 사생활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날 이특의 반려견 심쿵이도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심쿵이는 ‘평소 청소가 스트레스 해소법’이라는 이특의 청결권에서 벗어난 존재. 앞서 이특은 “깔끔해지는 모습에 쾌감을 느낀다”며 “또 심쿵이가 뛰어다닐 곳이니까 더 깨끗하게 청소한다”고 밝혔다. 심쿵이에게만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따뜻하고 자상한 오빠로 변신하는 이특의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특은 “작년부터 함께 살게 됐다. 심쿵이의 장기는 짖기, 또 다른 장기는 달리기”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고 식사를 하거나 청소를 할 때도 심쿵이를 품에서 놓지 못하는 ‘개바보’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주위에선 “강아지는 왜 안고 청소를 하는 것이냐”고 물었고 이특은 “쿵이가 청소기를 무서워한다”면서 “어리광이 좀 많아서 안아달라고 한다”고 답해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또 이특은 심쿵이를 향해 “쿵이야, 네가 오빠보다 더 잘 챙겨 먹는 거 알아?”라며 “나는 안 챙겨 먹지만, 심쿵이는 종합비타민에 관절 영양제 등 4-5개를 섞어준다. 내가 아파도 강아지 아픈 게 더 신경 쓰이더라. 심쿵이 육아에 부모님의 마음을 알겠더라”고 털어놨다.

‘현실남녀2’ 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