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8’ 라인업/사진제공=각 소속사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8’ 라인업/사진제공=각 소속사
뮤지컬 배우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이 22일 도쿄에서 개최되는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8’ 무대에 오른다.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8’는 K-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 제작으로 ‘엘리자벳’ ‘지킬 앤 하이드’ ‘레미제라블’ ‘프랑켄슈타인’ ‘킹키부츠’ ‘모차르트!’ ‘오페라의 유령’ 등 명작 뮤지컬 작품에서 선별한 명곡들을 라이브 연주와 함께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 등 한국 뮤지컬 스타로 꼽히는 배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본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이 한 무대에 출연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공감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배우 이지훈은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삼총사’ ‘위키드’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했다. 손준호는 뮤지컬 ‘팬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삼총사’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언론과 평단에서 호평 받고있다.

민우혁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레미제라블’ ‘안나 카레니나’ 등 현재 뮤지컬 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중 하나다. 뮤지컬 ‘엘리자벳’ ‘프랑켄슈타인’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동한 전동석은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8’를 통해 압도적인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8’은 오는 9월 22일 오후 2시와 6시 일본 도쿄국제포럼 홀C에서 개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