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스틸/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러블리 호러블리’ 스틸/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KBS2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박시후가 송지효의 음침한 ‘앞머리 커튼’을 걷어주는 달달한 장면이 포착됐다.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진은 21일 묘한 분위기가 감도는 필립(박시후 분), 을순(송지효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선 을순이 쓴 ‘귀, 신의 사랑’ 대본이 필립과 을순의 미스터리한 앞날을 내다보기 시작했다. 필립과 을순을 맴도는 의문의 검은 마스크와 하얀 원피스의 정체가 조금씩 드러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기이한 사건에 계속 휘말리는 필립과 을순은 한 발 가까워졌다. 뜻하지 않은 입술박치기를 하는가 하면, 필립이 상처 입은 을순을 치료해주기도 하며 두 사람의 본격 운명 셰어 로맨스도 속도감을 더했다. 특히 을순이 과거 자신이 알던 소녀였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 필립의 모습이 그려지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정한 눈빛으로 을순의 음침한 ‘앞머리 커튼’을 손수 잘라주는 필립의 모습이 담겼다. 조금은 쑥스러운 듯 필립을 바라보는 을순과 그의 머리를 부드럽게 빗겨 주는 필립의 모습에 ‘심쿵’ 기류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음침함을 버리고 사랑스러운 얼굴을 드러낸 채 필립을 바라보는 을순의 모습이 담겼다. 내가 행복하면 상대가 불행해지는 ‘운명 공유체’인 을순과 필립. 행과 불행이 뒤바뀌는 운명교체기에 놓인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까.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진은 “7, 8회에서는 필립과의 운명교체기를 맞아 마침내 얼굴을 드러낸 을순의 과거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며 “‘귀, 신의 사랑’ 대본이 보여주는 필립과 을순의 ‘오싹’한 앞날과 두 사람을 둘러싼 미스터리는 더욱 깊어진다”고 설명했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 7, 8회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