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트와이스 일본 첫 정규앨범 ‘BDZ’ 앨범 재킷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일본 첫 정규앨범 ‘BDZ’ 앨범 재킷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일본 첫 아레나 투어 전석을 매진시키며 ‘원톱 걸그룹’의 위엄을 증명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9월 12일 발매하는 일본 첫 정규 앨범 ‘BDZ’발매를 기념해 ‘트와이스 첫 번째 아레나 투어 2018 “BDZ”‘(TWICE 1st ARENA TOUR 2018 “BDZ”)를 개최한다.

현지 4개 도시에서 총 9회에 걸쳐 펼쳐지는 이번 투어는 9월 29일과 30일 치바 마쿠하리 이벤트홀을 시작으로 10월 2일과 3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12일부터 14일까지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열린다.

트와이스는 9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나고야 공연의 경우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20일 정오 입석까지 긴급 추가됐는데 이 역시 모두 매진되며 트와이스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 이래 1년여 만에 초고속 아레나 입성을 달성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BDZ’는 ‘불도저’의 약자로 ‘눈앞의 큰 벽도 ‘불도저’처럼 부숴 나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했다. 선공개한 ‘BDZ’의 음원은 현지 라인뮤직 톱100차트에 1위로 진입했고 21일 오전 기준 정상을 고수하며 사랑받고 있다.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함께 사랑스러운 여전사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매력을 담은 ‘BDZ’ 뮤직비디오 역시 21일 오전 11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824만뷰를 넘어서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BDZ’에는 타이틀곡 ‘BDZ’와 트와이스가 일본서 지금까지 발매해 온 세 싱글 타이틀곡인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캔디 팝(Candy Pop)’, ‘웨이크 미 업(Wake Me Up)’, 또 싱글 2집 ‘캔디 팝’ 수록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뉴 걸(BRAND NEW GIRL)’, 트와이스가 현지서 부른 첫 영화 주제가이자 잭슨 5의 원곡을 커버해 화제를 모은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 그리고 발라드 넘버와 업템포 장르 등 다채로운 신곡 ‘L.O.V.E’, ‘Wishing’, ‘Say it again’, ‘Be as ONE’까지 총 10트랙이 담긴다.

지난 5월 발매한 일본 3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이 현지 해외 여성 아티스트 싱글 최초로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고, 베스트 앨범부터 2장의 싱글까지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받는 등 일본 데뷔 1년 여만에 ‘아시아 원톱 걸그룹’으로 우뚝 선 트와이스가 현지 첫 정규 앨범 ‘BDZ’로 또 어떤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갈지 기대가 모인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