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소리바다 어워즈’ MC를 맡은 한석준(왼쪽부터), 손담비/사진제공=SM C&C, 키이스트
‘소리바다 어워즈’ MC를 맡은 한석준(왼쪽부터), 손담비/사진제공=SM C&C, 키이스트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이하 ‘2018 SOBA’)의 MC로 방송인 한석준과 가수 손담비가 낙점됐다.

음원 플랫폼인 소리바다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담당한 ‘2018 SOBA’가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한석준은 O tvN ‘프리한19’, 채널A ‘닥터 지바고’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호평받고 있다. 가수와 연기자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손담비는 SBS플러스 ‘스타그램’ 등 MC로서는 물론, 각종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이에 ‘2018 SOBA’에서 한석준의 노련미 넘치는 진행과 손담비의 센스 넘치는 입담이 만나 선사할 신선한 케미가 기대된다.

‘2018 SOBA’는 화려한 라인업과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시상식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소리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4일까지 글로벌팬덤상 투표를 진행한다.

시상식은 SBS funE와 SBS MTV에서 생중계되며, 셀렙티비(celuvtv)에서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