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예원 ‘식구일지’ 출연/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예원 ‘식구일지’ 출연/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배우 예원이 드라마에 이어 스카이티브이·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식구(食口)일지’에 출연한다.

‘식구일지’는 가족끼리 저녁 한 끼 먹기 힘든 도시 생활 속에서 잊고 지낸 가족애를 되돌아보고 일과 삶의 균형 속에서 기쁨을 얻는 프로그램으로 기획·제작됐다. 4인 가족이 30일 동안 매일 저녁 7시에 모여 함께 식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것으로 성공시 10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스카이티브이와 채널A가 공동제작하며 오는 9월 중 방송 예정이다.

예원은 최근 화제 속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1일 1실수’가 특징인 허당 비서 설마음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데 이어 예능에서 또 한 번 활약을 예고했다. ‘식구일지’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면모와 함께 진솔한 매력을 과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예원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게 늘 힘이 되어주는 식구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며 “드라마를 통해 보여드렸던 밝은 모습이 실생활에서도 비슷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자연스럽게 저를 보여드릴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