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쇼챔피언' 레드벨벳·스트레이 키즈...강렬한 컴백 무대 '예고'
음악방송 ‘쇼챔피언’이 무더위를 날려버릴 강렬한 컴백 무대들을 준비했다.

15일 오후 7시 MBC뮤직, MBC에브리원에서 동시 생방송되는 ‘쇼 챔피언’에서는 레드벨벳과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여름 끝판 왕’ 레드벨벳은 초 강력 썸머송 ‘POWER UP’ 무대를 준비 중이다. 신곡 ‘POWER UP’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레드벨벳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볼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Y PACE’를 통해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보인다. ‘MY PACE’는 강렬한 사운드와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방찬, 창빈, 한이 작사·작곡했다. 이와 함께 성숙한 분위기의 ‘불면증’ 무대도 꾸민다. MC신영과의 인터뷰까지 준비 돼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아니라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활동 중인 빅스의 레오는 타이틀곡 ‘Touch & Sketch’ 무대를 선보인다. ‘Tocuh & Sketch’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고혹적인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레오의 매력적인 보컬과 몽환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가 예상된다. 아울러 이별 후의 애절함을 드러낸 곡 ‘나는 요즘’ 무대도 펼친다.

SF9의 ‘질렀어’와 라붐의 ‘체온’, 정세운의 ’20 Something’도 만날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