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몬스타엑스레이3’ 몬스타엑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레이3’ 몬스타엑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비글미 넘치는 몬스타엑스레이 3′((MONSTA X-ray 3)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출연 중인 단독 리얼리티 JTBC2 ‘ 몬스타엑스레이 3’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몬스타엑스가 몬스타엑스레이 3′의 트레이드 마크인 녹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공원에서 싱그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평소 무대에서 볼 수 없던 귀여움과 상큼함도 함께 선보여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몬스타엑스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깜찍 발랄 소녀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남녀 주인공 역할을 위해 변장한 몬스타엑스는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소녀의 모습부터 여심을 저격하는 남친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완벽 소화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레이 3′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채로운 상황극과 짜릿함이 넘치는 추격전, 몬스타엑스가 직접 열연하며 드라마를 펼치는 몬스타극장등 다양한 미션과 독특한 예능감으로 대꿀잼 입덕 유발 프로그램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다.

‘몬스타엑스레이 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