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휘트니’ 포스터/사진제공=판씨네마
영화 ‘휘트니’ 포스터/사진제공=판씨네마
영화 ‘휘트니’의 개봉이 오는 8월 23일로 확정되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비틀즈보다 위대한 차트 기록의 소유자이자 영화 ‘보디가드’의 슈퍼스타 휘트니 휴스턴. 영화 ‘휘트니’는 그래미 어워드를 하루 앞두고 사망한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디바 휘트니의 이야기를 담았다.

‘휘트니’의 메인 포스터는 누구라도 빠져들 것 같은 매력적인 페이스가 눈에 띈다. 화려함 너머에 팝 디바의 영혼이 느껴지는 감성적인 눈빛과 그녀만의 소울풀한 매력이 느껴진다.여기에 비욘세 ‘그녀는 우리의 여왕이다’, 머라이어 캐리 ‘세상을 빛낸 가장 위대한 목소리’, 케이트 페리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등 전 세계 팝 아이콘들의 찬사가 담겨 있어 슈퍼스타 휘트니 휴스턴의 위상을 느끼게 한다. 또한 이번 영화가 아카데미 수상자 케빈 맥도날드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또한 메인 예고편을 통해 휘트니 휴스턴의 데뷔 시절, 전성기의 순간들은 물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그녀의 이야기가 담길 것이 알려졌다. 휘트니 휴스턴의 히트곡 중 하나인 ‘아이 워너 댄스 위드 섬바디(I Wanna Dance With Somebody)’가 흐르는 가운데 영화 ‘보디가드’의 케빈 코스트너와 취재진에 둘러싸여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휘트니 휴스턴의 모습은 그녀의 화려한 전성기를 다시 기억하게 한다. 이어서 휘트니 휴스턴과 함께 동시대를 살았던 마이클 잭슨과의 행복한 모습 역시 공개됐다.

수많은 관객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고 있는 무대 위의 휘트니 휴스턴은 세계적인 팝 디바로서의 면모를 실감하게 한다. 특히 ‘아이 해브 낫띵(I Have Nothing)’이 흐르며 “그 많은 찬사, 그 많은 돈. 그래도 진짜로 원하는 것엔 못 미쳤죠”라는 대사와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이야기”라는 표어와 함께 휘트니 휴스턴의 행복한 한때를 담은 영상들은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한다.

휘트니 휴스턴이 부르는 불후의 명곡들과 황홀한 무대를 다시 만날 수 있는 영화 ‘휘트니’는 오는 8월 23일 개봉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