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비디오스타’ 유소영/사진제공=MBC플러스
‘비디오스타’ 유소영/사진제공=MBC플러스
유소영이 MBC플러스 ‘비디오스타’를 통해 남자친구 고윤성과의 연애에 대해 입을 열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솔로 출격 특집! 나 혼자 한다!’ 편에는 홀로서기로 인생의 제2막을 연 유소영, 고나은, 병헌, 양지원, 이태희가 출연한다.

공개연애로 매번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는 유소영은 공개연애 예찬을 펼쳤다. 그녀는 고윤성과 부합하는 자신의 워너비 남친상을 공개하는가 하면, 고윤성이 좋아하는 자신의 매력을 밝히며 화창한 애정 전선을 자랑했다.

애칭을 전하는 유소영을 향해 MC 박나래는 결국 “그만하라”고 분노를 표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유소영이 다른 출연진의 연애 사실을 밝히려는 솔선수범의 자세를 보여 MC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이날 유소영은 ‘비디오스타’ MC 자리를 탐내기도 했다. 선배 써니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며 입을 뗀 유소영은 써니를 칭송하는 한편, 써니를 대신할 MC로 자신을 강하게 어필했다. 이에 써니와 유소영은 MC 자리를 두고 흥미진진한 설전을 벌였다.

이날 유소영은 섹시 화보를 찍는 노하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섹시미를 방출하는 팁을 전하며 각종 포즈를 전수했다. 이에 고나은과 양지원이 전수받은 섹시 포즈에 도전했다.

‘비디오스타’는 오는 3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