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아이콘 ‘죽겠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 ‘죽겠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그룹 아이콘이 새 음반 타이틀곡 ‘죽겠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죽겠다’는 이별 후의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비아이가 작사하고 비아이, 조리(Joe Rhee), 알티(R.Tee)가 공동으로 작곡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라고 한다.

멤버들은 신곡의 포인트로 ‘칼군무’를 꼽으며 그동안의 음악과는 정 반대의 스타일에 도전했다고 말했다. 바비는 ‘어두운 섹시함과 거칠고 어린 콘셉트’라고 설명했으며, 진환은 ‘한 번도 도전한 적 없는 스타일로 힘 있는 안무와 어두움 묻어나는 노래’라고 덧붙였다.

‘죽겠다’가 수록되는 새 미니음반 ‘뉴 키즈: 컨티뉴(NEW KIDS:CONTINUE)’는 지난해 5월 ‘뉴키즈: 비긴(NEW KIDS:BEGIN)’과 올해 1월 ‘리턴(RETURN)’에 이은 3부작 완결판으로, 열정과 노력을 이어가겠다는 아이콘의 각오를 담았다.

올해 상반기 ‘사랑을 했다’로 43일 동안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초등·유치원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이콘이 새 음반으로 히트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음반은 오는 8월 2일 발표되며 아이콘은 같은 달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아이콘 2018 컨티뉴 투어(iKON 2018 CONTINUE TOUR)’를 개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