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GOT7_월드투어_멕시코 (1)
GOT7_월드투어_멕시코 (1)
그룹 갓세븐.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월드투어 북미와 남미 공연에서 관객들의 ‘떼창’을 이끌어냈다.

현재 전 세계 17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갓세븐 2018 월드 투어 <아이즈 온 유>(GOT7 2018 WORLD TOUR )’ 를 이어가는 갓세븐. 13일(이하 현지시간) 멕시코시티 팔라시오 데 로스 데포르테스, 15일 부에노스아이레스 디렉티브 아레나, 17일 산티아고 모비스타 아레나에서 공연을 펼쳤다.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는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처음 방문하는 지역들임에도 불구하고 각각 약 1만, 8000 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고 한다. 특히 산티아고의 경우 팬들의 열화 같은 요청에 시야 제한석까지 열어 1만석을 매진시켰다.

갓세븐은 이번 공연에서 ‘니가 하면’ ‘HARD CARRY’ ‘Never Ever’ 등을 부르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You Are’ ‘Look’ 등으로 부드럽고 서정적인 노래도 열창해 팬들과 교감했다. 멤버들의 유닛 공연도 준비해 이목을 끌었다.

객석에 가득 채운 팬들은 갓세븐의 노래를 우렁찬 목소리로 같이 불렀다. 멤버들은 “소름끼치고 감동이 밀려왔다”고 감격했다.

산티아고 공연을 끝으로 갓세븐은 지난 3일 토론토 에어 캐나다 센터 공연을 시작된 북미, 남미 투어를 마무리했다. 토론토에 이어 LA 더 포룸, 휴스턴 NRG 아레나,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까지 약 2주간 7개 도시에서 총 6만 20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