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사진=승리 ‘THE GREAT SEUNGRI’의 무빙 포스터 캡처
사진=승리 ‘THE GREAT SEUNGRI’의 무빙 포스터 캡처
빅뱅 승리가 새 앨범 타이틀곡 ‘셋 셀테니’의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승리의 첫 솔로앨범 ‘THE GREAT SEUNGRI’의 무빙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서 승리는 다양한 색 조명을 받으며 몽환적인 매력을 보이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셋 셀테니’의 일부가 공개됐다. ‘내가 셋 셀 테니 넌 딱 넘어와’라는 승리의 목소리에 이어 ‘원, 투, 쓰리!’라고 외치는 대목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에 대해 승리는 “‘내가 셋 셀테니 넌 딱 넘어와’라는 구절 뒤에 ‘원, 투, 쓰리!’라고 외치는 부분이 있다.이 부분이 정말 뭔가 주문 같다”며 “이 소절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 부분을 잘 들어 주길 바란다”고 귀띔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승리의 이번 타이틀곡 ‘셋 셀테니’는 센스 있는 비유로 이뤄진 감각적인 가사가 승리의 정체성을 드러내고 있다. ‘셋 셀테니’는 테디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여기에 승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24, 서원진은 작곡과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첫 호흡을 맞춘 승리와 테디가 어떤 시너지를 낼지 주목된다.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매한다.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 만으로 빅뱅이 아닌 오롯이 승리만의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승리는 이번 앨범에서 메인 프로듀서로서 나서기도 했다. 9트랙 중 총 8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승리는 오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하며 투어 공연을 시작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