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웨어 아 유 프롬’ 티저 포스터의 승리(왼쪽), 송민호.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웨어 아 유 프롬’ 티저 포스터의 승리(왼쪽), 송민호.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솔로 컴백을 앞둔 그룹 빅뱅의 승리가 함께 작업한 그룹 위너 송민호에 대해 “워낙 실력 있는 친구”라고 말했다.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음반 ‘더 그레이트 승리(THE GREAT SEUNGRI)’를 발매한다. 서브 타이틀곡인 ‘웨어 아 유 프롬(WHERE R U FROM)’은 승리와 송민호가 공동으로 작사하고 승리와 퓨처바운스가 공동작곡했다. 송민호는 이 노래에 피처링으로도 참여했다.

승리는 ‘웨어 아 유 프롬’에 대해 “나의 고유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노래라 팬들이 굉장히 반가워 할 거라 생각한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7일 밝혔다. 또 송민호에 관해서는 “워낙 실력 있는 친구라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라고 귀띔했다.

이와 더불어 ‘웨어 아 유 프롬’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승리의 남성미와 송민호의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승리의 솔로 음반은 2013년 8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 음반 이후 5년 만으로, 빅뱅이 아닌 오롯이 승리만의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