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트와이스  ‘서머 나잇’ 트랙리스트 티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서머 나잇’ 트랙리스트 티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TWICE)가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와 함께 선보일 신곡 2곡의 정보를 공개했다.

7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하는 트와이스는 앞서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티저 등을 선보였다. 지난 28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자사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트랙리스트 1차 티저를 공개하며 이번 신곡 작사가가 휘성임을 밝혔다.

29일 낮 12시에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 2차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과 함께 신곡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의 정보도 전했다.

‘칠렉스’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를 작업한 별들의전쟁이 작사를 맡았고 ‘낙 낙(KNOCK KNOCK)’의 이우민이 작곡을 담당했다.

트랙리스트 티저 속 3번 트랙 ‘샷 스루 더 하트’의 작사진에는 ‘??, ??, ??’라는 표기로 3명의 작사가들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풍기는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3곡의 신곡이 추가돼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이다.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