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배우 김부선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김부선 / 사진=텐아시아DB
이재명 경기지사 당선인 측으로부터 허위사실공표 혐의로 고발당산 배우 김부선이 이 당선인에게 “나를 직접 고소하라”고 지난 26일 밝혔다.

김부선은 이날 SNS에 “(이재명 캠프의) ‘가짜뉴스대책단’은 말장난 하지 말라”고 적으며 이 당선인 측 주장을 반박했다. 앞서 가짜뉴스대책단은 김부선이 2009년 5월 비오는 날 이 당선인과 통화했다고 주장했으나 당시 서울엔 비가 온 날이 없었다고 설명했는데, 김부선은 이에 날짜를 특정한 적 없다며 “가정 자체가 틀렸다”고 맞섰다.

그는 “문제가 되는 ‘비가 엄청 오는 날’도 나는 봉하로 향했고, 성남을 지나가며 분명히 이 당선인과 해당 내용의 통화를 했다”며 “과거 날짜를 헷갈렸던 적은 있었으나 이후, 날짜를 특정한 적은 없었다. 또한 날짜를 헷갈렸다고 있었던 사실이 없어지지는 않는다. 이게 ‘팩트’”라고 썼다.

그러면서 “국민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고위 공직자인 이 당선인의 도덕성”이라고 꼬집었다. 김부선은 “이 당선인의 결백을 증명하고자 한다면 날짜를 특정하지 말고 이 사건 전체의 진실을 규명하기 위한 고소고발이 되어야 마땅하다”며 “진심으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결백을 입증 하고 싶다면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직접 나 김부선과의 관계 전체를 허위사실로 고소하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김부선은 이 당선인과의 스캔들과 관련한 사실 관계를 경찰 조사에서 밝히겠다는 입장이다.

다음은 김부선의 SNS 글 전문이다.

‘가짜뉴스대책단’은 말장난 하지 말라.

나는 2009년5월 ’22일~24일’이라고 날짜를 특정한 적 없다. 비가 엄청 오는 날, 고 노무현 대통령님을 뵈러 봉하에 가는 길이라 했다.

또한 나는 가족들에 의한 장례식과는 다르게 당시 고 노무현 대통령님을 향해 지지자들이 하는 정신적인 추모 행위 일체를 ‘영결식’이라고 이해했고,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2009년 당시, 고 노무현 대통령님 관련 많은 행사에 수시로 참여했다.

문제가 되는 ‘비가 엄청 오는 날’도 나는 봉하로 향했고, 성남을 지나가며 분명히 이재명과 해당 내용의 통화를 했다. 그리고 봉하에 내려가 기자도 만났고, 숙소를 못 잡아 차 안에서 1박을 했다.

과거 날짜를 헷갈렸던 적은 있었으나 이후, 날짜를 특정한 적은 없었다. 또한 날짜를 헷갈렸다고 있었던 사실이 없어지지는 않는다.
이게 ‘팩트’다.

당신들 마음대로 날짜를 특정 지어 비가 온 날인 23일을 찾았나 본데, 이는 가정 자체가 틀렸다.

또한 ‘옥수동으로 가라’는 이재명 현 경기도지사의 말을 나는 거부했다. 그러므로 해당 일에 밀회는 없었고, 나는 그런 주장을 한 바도 없다. 역시 가정이 틀렸으므로 ‘이재명 현 경기도지사가 어디서 무엇을 했느냐’는 이 사실과 무관하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찰조사를 통해 밝히겠다.

다만, 과연 지금 국민들이 의혹을 가지고 궁금해 하는 것이 2009년5월 ’20일~24일’까지 누가 무엇을 했는가에 대한 것인가?

“2009년 5월20일~24일”은 오로지 이재명을 위해 있지도 않은 사실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결과를 껴 맞추기 위한 이들, 즉 당신들에게나 중요한 것이다.

진짜 국민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고위 공직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도덕성이다. 일개 연기자에 불과한 나 김부선의 사생활을 궁금해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똑똑히 기억하기 바란다.

정히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결백을 증명하고자 한다면 날짜를 특정하지 말고, 이 사건 전체의 진실을 규명하기 위한 고소고발이 되어야 마땅하다.

날짜를 특정 지어 고발하는 것은 상대적 약자에 대한 ‘겁박’과 ‘횡포’이자 ‘국민기만’이다.

이제 그만 국민을 상대로 진실을 ‘호도’하고, ‘위장·기만’하려는 저열한 술수를 중단하라!

진심으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결백을 입증 하고 싶다면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직접 나 김부선과의 관계 전체를 ‘허위사실’로 고소하면 될 것이다.

위선적이고 가증스러운 ‘가짜뉴스대책단’이라는 거창한 대리인을 통한 고소고발은 중단하고,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직접 나서기를 나도 바라고 국민도 바라고 있음을 직시하기 바란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