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신과함께-인과 연’ 네티즌 반응/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덱스터스튜디오
‘신과함께-인과 연’ 네티즌 반응/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덱스터스튜디오
‘신과함께-인과 연’이 티저 예고편 공개 후 국내외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신과함께-인과 연’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에서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난다. 이들은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간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직후 국내에서는 총 374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네티즌들은 “1편도 3번 정도 봤는데 2편은 몇 번이나 보게 될지 ㅎㅎㅎ”(네이버_가라****) “벌써 재밌고, 벌써 감동적임”(네이버_ST****) “더블 천만각”(네이버_bh****) “우와! 차사들의 과거가 있었던 거군.. 2편도 기대됩니당ㅎㅎ”(네이버_nu****) “오… 마동석 성주신!! 염라가 왜 증인이 되는 거죠? 궁금하네”(네이버_도토****) “2편에서도 김동욱 연기 기대합니다ㅠㅠㅠㅠ”(네이버_SH****)등 기대를 드러냈다.

아시아권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만에서는 “이번 여름에 한 번 더 폭풍 눈물 흘릴 준비 됐어요” “마동석은 아시아의 드웨인 존슨이네요!! 근육맨 마블리 너무 좋아요!!” “아버지 모시고 같이 가서 보고 싶어요.”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요!! 더 보고 싶어요!!”라며 새롭게 등장하는 성주신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홍콩에서는 “1편보다 더 울 것 같아요.” “무조건 봐야됩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감성 돋게 만들어 주는 영화”라는 반응을 보였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