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에릭남X루트 콜라보레이션 음원 ‘Your Side Of The Bed’ 발매/사진제공=CJ E&M
에릭남X루트 콜라보레이션 음원 ‘Your Side Of The Bed’ 발매/사진제공=CJ E&M
에릭남이 뉴욕 출신 신예 싱어송라이터 듀오 루트(Loote)와 협업한 곡을 선보였다.

에릭남이 피처링에 참여한 신예 듀오 싱어송라이터 루트의 신곡 ‘유어 사이드 오브 더 베드(Your Side Of The Bed)’가 22일 낮 12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Your Side Of The Bed’는 루트가 지난 3월 발매한 곡이다. 이번 리믹스 패키지 앨범을 통해 해당 곡을 각기 다른 4가지 버전으로 선보이게 됐다.

에릭남이 피처링에 참여한 곡은 이번 리믹스 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산뜻하고 청량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원곡에 에릭남의 감미로우면서도 안정적인 보컬이 더해졌다.

루트는 미국 유니버셜 뮤직 산하 아일랜드 레코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다. 루트가 에릭남의 ‘Honestly’ 북미투어 오프닝 공연에 서면서 인연을 맺었고 음악 작업까지 함께하게 됐다. 미국 현지 메이저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가 한국 아티스트 투어의 오프닝 공연에 서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에릭남은 ‘Honestly’ 북미투어를 개최하고 미국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뉴욕, 워싱턴 D.C. 및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멕시코의 멕시코시티 등 총 3개국 15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나가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