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사진=JTBC2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3)’ 방송 캡처
사진=JTBC2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3)’ 방송 캡처
그룹 몬스타엑스의 단독 예능 프로그램인 JTBC2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3)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몬스타엑스레이3’는 지난해 1월과 7월 각각 시즌 1, 2로 방송돼 한 차례 인기를 모은 프로그램이다. 최근 JTBC2는 공식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레이3’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이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해 눈길을 끌었다.

원호의 연출로 이루어진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각각 ‘인면조’, 수박 아이스크림, 영화 ‘코코’의 인물인 ‘헥터’, ‘토이스토리’의 ‘슬링키’ 등으로 변신했다. 이에 더해 멤버들은 분장을 한 채로 트로트에 몸을 맡기며 코믹댄스와 칼군무를 동시에 선보였다. 무대 위 모습과 달리 망가짐을 불사했다.

몬스타엑스는 현재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 IN EUROPE’(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 인 유럽)이라는 이름으로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페인 마드리드 등 유럽 3개 도시를 도는 투어 중이다.

지난 5월 열린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세계 18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몬스타엑스레이3’는 오는 28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