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아는형님’/ 사진=JTBC 방송화면
‘아는형님’/ 사진=JTBC 방송화면
샤이니 민호가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동방신기 최강창민을 화나게 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16일 방송된 ‘아는형님’에는 개그우먼 장도연과 샤이니의 민호, 키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민호는 ‘나를 맞춰봐’ 코너에서 ‘동방신기 창민이 나에게 한 잊지 못할 말은 뭘까?’라는 질문을 던졌다.

민호는 형님들이 엉뚱한 대답을 늘어놓자 “창민이 형이 축구게임을 하다가 나한테 졌다”고 힌트를 줬다. 형님들은 “너한테 이런 초라한 모습 보이기 싫다” “바보같은 모습 보이기 싫다” 등 정답에 근접한 대답을 늘어 놓았다.

결국 답은 “못 볼 꼴 보이기 싫다”로 밝혀졌다. 민호는 “그동안 형한테 많이 졌었다. 그날 이겨서 기쁜 나머지 형 기분을 생각 안하고 약올렸다”며 “그랬더니 조용히 방으로 들어갔다. 화를 삭히고 다시 나올 줄 알았는데 20분이 지나도 안 나왔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민호는 “방문을 살짝 열었더니 불이 꺼져 있었다.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죄송하다. 내가 심했다’라고 사과했다”며 “형이 ‘민호야 너한테 못 볼 꼴 보여주기 싫다. 그냥 가라’라고 말했다. 너무 무서워서 문 닫고 나왔다. 형이 그러는 모습은 처음 봤다”고 말했다.

이어 “나중에 형이 감정적으로 화가 나서 그랬다면서 미안하다고 했다. 이후에 형은 그 게임을 끊었다”고 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