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이콘TV’ 8회 미공개 영상/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TV’ 8회 미공개 영상/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자체제작 아이콘TV’(이하 ‘아이콘TV’)에서 아이콘 비아이의 연출과 멤버들의 열연으로 완성된 ‘BEAUTIFUL’ 뮤직비디오 제작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12일 오후 6시 YG엔터테인먼트와 아이콘 공식 SNS에는 지난주 방송된 ‘아이콘TV’ 8회 미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을 통해 ‘B급 감성’으로 웃음을 전했던 아이콘의 ‘BEAUTIFUL’ 뮤직비디오 촬영 NG컷과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됐다.

바비는 긴머리 가발을 쓰고 청순한 여배우로 변신했다. 남자 주인공을 맡은 윤형과 함께 영화 ‘늑대의 유혹’ 우산 신을 패러디했다. 열정 가득한 비아이의 디렉팅을 받은 바비는 새침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진환과 윤형은 비를 피하며 뛰어가는 ‘클래식’ 명장면을 촬영했다. 비아이는 “와우! 퍼펙트”라며 두 사람의 연기를 칭찬했다. 멤버들도 감탄사를 연발했다.

준회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여자 주인공 역할을 맡았다. 아련한 대사와 달리 걸걸한 목소리를 내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윤형은 몽환적인 눈빛을 뽐냈다. 또한 다양한 연기도 소화해냈다.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양현석은 인스타그램에 ‘아이콘TV’ 8회 미공개 영상을 올리며 아이콘의 신곡 발매가 임박했다는 소식도 전했다.

총 10부작 ‘아이콘TV’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유튜브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일요일 0시 30분 JTBC에서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