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온앤오프 티저/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티저/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ONF)의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의 2차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3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효진, 제이어스, 와이엇, 이션, MK, U(유), 라운]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ONF) 2nd Mini Album [You Complete Me] Coming Soon 2018.06.07. #온앤오프 #ONF #Comeback”라는 문구와 함께 2차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도심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티저는 노란색이 가미된 은은한 푸른 빛의 청량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 7명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핑크, 옐로우, 브라운 등 한층 밝아진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온앤오프 멤버들의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이 눈에 띈다.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은 청량한 감성을 품은 질주감 있는 하우스 비트의 노래다. 철없는 소년의 외침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같은 상반된 느낌이 녹아있는 댄스곡. 온앤오프는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자신들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는 노래들로 한층 성장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