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주간아이돌’ 하이어뮤직 패밀리/사진제공=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하이어뮤직 패밀리/사진제공=MBC에브리원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의 ‘금주의 아이돌’ 코너에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 패밀리의 우기(WOOGIE), pH-1, 식 케이(Sik-K),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 김하온이 총출동해 젊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하이어뮤직 패밀리는 그동안 예능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터라 출연 자체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따라 ‘주간아이돌’은 하이어뮤직 패밀리에 맞춰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인 하얀 스튜디오에 변화를 주고 하이어뮤직의 ‘iffy’로 시작부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이어뮤직 패밀리가 직접 작성한 일상생활과 서로 간의 끈끈한 관계도를 알아볼 수 있는 ‘자필이력서’가 공개된다. 출연자들은 하이어뮤직 대표 박재범에게 평소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자신들의 히트곡 라이브 공연을 선보여 스튜디오 분위기를 클럽으로 바꿔버렸다.

한편 매주 주목할 그룹을 소개하는 코너 ‘금주의 엄지돌’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신인 여성 듀오 유나킴X민주 칸(KHAN)이 소개된다. 칸은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I’m Your Girl?’의 2배속 댄스를 선보인 데 이어 발랄한 개인기까지 공개해 세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이어뮤직 패밀리의 라이브 공연과 칸의 개인기는 30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