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tvN ‘무법 변호사’
사진=tvN ‘무법 변호사’
tvN ‘무법변호사’ 서예지, 안내상의 은밀한 만남이 포착됐다.

‘무법변호사’(연출 김진민, 극본 윤현호)는 25일 서예지(하재이), 안내상(최대웅)의 일대일 대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무법변호사’ 4회에서 하재이는 차문숙(이혜영 ), 안오주(최민수)의 악행에 대해 이야기하는 봉상필(이준기), 최대웅의 모습을 우연히 엿보게 됐다. 하지만 하재이에게 차문숙은 선망의 대상이자 존경하는 롤모델. 이에 차문숙을 의심하는 봉상필에게 의문을 갖고 그를 향한 의혹이 점점 커져가는 하재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서예지가 누군가와 비밀 만남을 갖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서예지를 긴장하게 만들고 있는 사람은 다름 아닌 이준기의 삼촌 안내상. 정면 돌파를 결심한 듯 다부진 표정을 짓고 있는 서예지와 달리 그녀를 바라보는 안내상의 표정은 심각하기만 하다. 아무런 연락도 없이 자신을 찾아온 서예지에게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읽은 듯 눈빛을 교환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하재이가 제 발로 최대웅을 찾아간 모습으로 이는 봉상필도 모르게 이뤄진 만남. 이에 과연 하재이가 봉상필 모르게 최대웅을 만난 이유가 무엇일지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하재이는 봉상필, 최대웅의 관계를 전혀 모르고 있는 상황. 더욱이 최대웅은 봉상필의 기성행을 반대하면서 차문숙-안오주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거두기 원하며 그에 대한 걱정과 불안을 공공연히 드러낸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은밀한 만남이 봉상필 복수 과정에 변수가 될 것인지 향후 펼쳐질 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진다.

‘무법변호사’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