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김아랑/사진제공=JTBC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김아랑/사진제공=JTBC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 김아랑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가장 작은 냉장고를 선보인다.

14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김아랑 선수의 냉장고 공개와 함께 집밥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선 함께 출연한 곽윤기가 자주 오가는 본가의 냉장고를 들고 온 것과 달리 김아랑은 숙소의 냉장고를 가져온다. “전주가 본가라 자주 갈 수 없다”며 평소 매일 사용하는 초소형 냉장고를 공개하는 것. 이를 본 셰프들은 “과연 재료다운 재료가 들어있을지 모르겠다”며 걱정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나 김아랑의 냉장고는 작은 크기가 무색하게 식재료를 알차게 갖추고 있었다. 쇼트트랙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메달을 딴 선수들에게만 제공됐다는 귀한 재료는 물론 김아랑이 해외 시합에 나갈 때마다 꼭 챙겨간다는 음식도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김아랑은 ‘집밥 요리’를 주문했다. 이에 배우 박철민 편에서 ‘집밥’을 주제로 대결을 펼쳤던 정호영과 샘킴이 다시 맞붙게 됐다. 당시 따뜻한 집밥을 재현하며 박철민의 눈물을 흘리게 한 정호영은 “다시 한 번 집밥의 역사를 써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샘킴 역시 “이번 시즌 단독 1위의 저력을 보여주겠다”고 나서 결과에 관심이 쏠렸다.

김아랑이 출연한 ‘냉장고를 부탁해’는 1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