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방송인 박명수, 김용만, 김수용 / 사진=텐아시아DB
방송인 박명수, 김용만, 김수용 / 사진=텐아시아DB
O tvN이 신규 프로그램 ‘오늘 내일’을 공개한다.

‘오늘 내일’은 ‘건강한 오늘, 즐거운 내일’을 표방하며 건강하게 나이 드는 법을 찾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도 확정됐다. 개그맨 박명수부터 김용만, 김수용이 출연한다. 여기에 스웩 넘치지만 반백년 나이에 첫 딸을 맞이한 가수 박준형과 겉모습만은 근육질로 무장된 심형탁이 함께 한다.

이들은 건강검진부터 시작해 저마다 갖고 있는 크고 작은 질병들을 치유하기 위해 전국으로 건강식을 찾아 나선다. 이 여정에서 골골이 5인방의 건강에 대한 한탄, 솔직한 고민, 짠내나는 이야기들이 웃음과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곳곳의 여행지와 먹거리, 건강에 대한 정보들이 유익함을 더한다.

연출을 맡은 성종규 PD는 “건강에 있어서 ‘오늘 내일’이란 표현은 흔히 부정적인 상황을 뜻할때 쓰이는게 사실이다. 그러나 이 프로를 통해 ‘오늘 내일’이란 말을 ‘건강한 오늘, 즐거운 내일’로 전하고 싶었다. 중년으로서 공감대 있는 이야기와 중년들이 가지고 있는 건강이란 소재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풀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골골이 5인방이 떠나는 건강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 ‘오늘 내일’은 오는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회(5월 31일 방송)까지는 밤 9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3회가 방송되는 6월 7일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1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