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사진=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오늘(26일)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에서는 2018년 S/S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인 ‘반짝임’에 초점을 맞춰 ‘Sparkling Spring Look’으로 변신한 MC 구하라, 황승언, 이수현의 화려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야심 차게 준비한 코너 ‘Mad Picks’는 최신 뷰티 아이템들을 파헤쳐 보는 본격 트렌드 해부 코너다.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서 MC들이 현직 뷰티 에디터가 엄선한 아이템을 검증하여 솔직하게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중독성 강한 향기로 MC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마스크팩부터 막내 수현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한 고가의 안티에이징 세럼까지. 3MC가 직접 선택한 ‘광채 피부’ 아이템도 공개된다.

따라 하고 싶은 트렌드 세터들의 일상을 엿보는 전격 뷰티 TMI(Too Much Information) 코너 ‘다이어리’ 시리즈에서는 뷰티 매거진 속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수현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번 ‘수현’s 다이어리’에서는 올해의 뷰티 패션 트렌드 ‘글리터 룩’으로 변신한 수현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

또한 트렌드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현직 모델들의 솔직한 일상과 뷰티 정보도 가감 없이 선보인다. 수많은 모델과 아이돌 그룹의 트렌디한 네일 컬러링을 책임지는 유명 네일 아티스트가 전하는 2018 S/S 네일 트렌드도 공개된다.

‘마매뷰’는 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