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SBS ‘기름진 멜로’ 티티저 영상
사진=SBS ‘기름진 멜로’ 티티저 영상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가장 맛있는 로맨스가 온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다.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가 오는 5월 7일 첫 방송 확정과 함께 티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 독특한 소재와 재치 있는 대사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대세를 이끈 서숙향 작가와 ‘수상한 파트너’로 신선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박선호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는 작품. 여기에 이준호, 장혁, 정려원 등 핫한 배우들의 라인업까지 갖추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0일 공개된 ‘기름진 멜로’의 티티저 영상 3종은 12초 분량의 짧은 영상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먹음직스러운 중화요리의 비주얼과 함께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목소리가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키는 것.

영상 속 윤기가 좔좔 흐르는 자장면, 김이 모락모락 나는 탕수육, 화르륵 불타는 새우 요리는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이 꼴깍 삼켜지게 만든다. 이준호의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장혁의 “가즈아!”, 정려원의 “맛있게 먹겠습니다” 등. 개성이 톡톡 묻어나는 배우들의 목소리는 세 사람의 유쾌한 조합을 궁금하게 한다.

무엇보다 “빈 속으로 보지 마세요”라는 깜찍한 경고는 다양한 음식, 로맨스의 맛을 보여줄 ‘기름진 멜로’의 출격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할 요리와 사랑을 그릴 드라마 ‘기름진 멜로’. 믿고 보는 제작진과 배우들이 만들어갈 2018년 가장 핫한 로맨스의 탄생이 기대된다.

‘기름진 멜로’는 ‘키스 먼저 할까요’ 후속으로 오는 5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내보낸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