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MBN ‘비행소녀’
/사진=MBN ‘비행소녀’
가수 김완선이 MBN 예능프로그램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를 통해 ‘귀차니즘’에 빠진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될 ‘비행소녀’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김완선의 비혼 일상이 처음 공개된다. 그가 집과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데뷔 33년 만에 처음이다.

방송에서는 온종일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 소파와 한 몸이 되어 있는 김완선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축 늘어져 잠이 들고 모든 일을 가족들에게 부탁하는 등 소파와 혼연일체가 되어 귀차니즘 가득한 일상을 보여준다.

김완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귀차니즘이 정말 심하다”면서 “부끄럼도 많아서 가족들의 보좌(?)하에 살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쇼핑도 굉장히 귀찮아하는 편이다. 아예 안하진 않지만, 하는 경우는 거의 드물다. 그래서 내 취향으로 입는 옷은 거의 없고 마트 같은 곳에서 동생이 사온다. 만약 정말 사고 싶은 게 있으면 동생한테 부탁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택배도 배달음식도 내가 받아야 하기 때문에 안 받고 안 시켜 먹는다. 나는 상대방을 모르지만, 상대방은 날 알고 있는 그런 상황을 마주하기 싫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 그래서 가족들이 바로 옆에 사니까 왔다 갔다 하면서 먹을 것도 챙겨주고 필요한 게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엔 항상 도와준다. 그렇게 시작됐는데, 가족들이 챙겨주는 게 너무 편하더라. 나 무슨 만수르 같다”고 밝혔다.

더불어 비혼 생활을 택한 이유에 대해 김완선은 “내 직업엔 비혼이 더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30대 초반까지만 해도 결혼을 해야 되는 것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일 외에는 큰 열정이 없다. 일부러 선택한 건 아니지만, 비혼으로 사는 게 굉장히 나한테 잘 맞는다는 걸 시간이 지나면서 더 느끼게 되는 것 같다”고 했다. 이어 “그래서 지금 굉장히 행복하고 만족하고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완선의 비혼일상은 오늘(2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