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하석진 / 사진제공=마루기획
배우 하석진 / 사진제공=마루기획
배우 하석진이 지난 23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엔터식스 한양대점 B2 메두사홀에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열었다.

하석진의 생일을 맞아 준비된 이번 행사는 하석진의 매니저와 팬클럽 ‘Jay’에서 두 달 가량 공들여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기획됐다. 모 자동차 브랜드 행사에 참여하는 것으로 철썩 같이 믿은 하석진을 속여 더욱 의미있는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가 마련됐다.

하석진은 아무 것도 모른 채 행사장 문을 열었고 그를 위해 준비된 영상이 플레이되자 그제서야 눈치채고 놀라워했다. 감동의 눈물까지 흘렸다는 후문이다.

이날 국내 팬들뿐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캐나다 등에서 모인 팬들이 하석진의 생일을 축하했다. 하석진은 팬들과 눈을 맞추고 사진을 찍는 등 다정한 팬서비스를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전혀 예상치도 못한 생일 파티에 하석진이 많이 감동했다.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곧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하석진은 지난 25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 시즌1에서 최종 우승자로 등극하며 진정한 ‘뇌섹남’의 면모를 보였다. 최근 MBC 에브리원 리얼리티 프로그램 ‘고민 말고 GO’ 방송도 마친 하석진은 현재 여러 작품을 제안 받고 신중하게 차기작을 고심 중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