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핫도그·햄버거 분장…워너원, <약속해요> 특별 영상 공개
특별 영상 캡처" />

그룹 워너원/사진=<약속해요(I.P.U)> 특별 영상 캡처

그룹 워너원이 두 번째 미니음반 선공개곡 <약속해요(I.P.U)> 특별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약속해요(I.P.U)> 뮤직비디오 누적 조회수 333만 3333건 돌파를 기념해 공개됐다. 영상에서 워너원은 넓은 무대 위에서 <약속해요(I.P.U)> 안무를 연습하고 있다.

무엇보다 멤버들이 입은 독특한 의상이 눈에 띈다. 워너원은 햄버거, 핫도그, 베이컨, 콜라, 감자튀김 등 패스트푸드로로 분장해 <약속해요(I.P.U)> 안무를 선보인다. 코믹한 의상과 진지한 표정의 조화가 웃음을 자아낸다. 딸기 옷을 입은 하성운이 핫도그로 분장한 강다니엘에게 업히고 포도로 변신한 이대휘가 애교 넘치는 춤을 추는 등 특별한 팬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약속해요(I.P.U)>는 워너원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팬들과 만난 지 333일이 되는 것을 기념해 지난 5일 발표한 노래다.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워너원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워너원은 오는 19일 두 번째 미니음반 <0+1=1(I PROMISE YOU)>를 발표하고 같은 날 Mnet 컴백쇼를 통해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