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연애의 참견’ / 사진제공=KBS joy
‘연애의 참견’ / 사진제공=KBS joy
최화정과 김숙의 연애운은 어떨까?

KBS joy과 KBS drama에서 동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의 최화정과 김숙이 타로점을 통해 연애운을 확인할 예정이다. 그동안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솔직하고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던 그들의 연애 앞날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 7회에서는 프로 참견러들 최화정, 김숙, 주우재, 치타가 결혼을 앞두고 남자 친구와 웨딩플래너의 충격적인 관계를 알게 된 예비 신부와 시도 때도 없이 연락을 일삼는 남자친구 어머니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여자 친구의 고민을 함께 나눈다.

본격적인 사연 소개에 앞서 최화정과 김숙은 자신들의 연애 지수를 체크하기 위해 타로 카드를 뽑아든다. 이들은 연애운이 달린 카드 고르기에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이며 고뇌에 고뇌를 거듭했다고.

하지만 이렇게 오랜 시간 심사숙고 끝에 선택한 카드의 결과에 두 언니들은 당황을 금치 못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김숙은 타로카드 마스터의 해석을 듣고 자리에서 일어나 “그만하자”고 할 정도로 다소 쿨하지 못하게 점괘에 반항했다는 후문이다.

최화정과 김숙의 타로점 결과와 이에 대한 두 사람의 반응이 궁금증을 모은다.

‘연애의 참견’은 이날 오후 10시 10분 KBS joy와 KBS drama에서 동시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