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사진=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연출 이창민, 이하 ‘와이키키’)의 김정현, 정인선의 격리조치 현장이 공개된다.

‘와이키키’ 측은 18일 18일 와이키키 옥상에서 비장하게 펼쳐진 동구(김정현), 윤아(정인선) 격리조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따.

공개된 사진 속 쓸데없이 비장한 ‘와이키키’ 청춘 군단의 모습이 담겼다. 동구는 돌돌 말린 이불을 품에 안고 준기(이이경)에게 등 떠밀려 옥상에 격리되는 중이다. 동구는 잔뜩 풀이 죽은 표정이다.

이미 텐트 안에 격리조치 된 상태였던 윤아는 이불을 온몸에 말고 있는 누에고치 모드 상태. 토끼 눈을 동그랗게 뜨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방독면과 대걸레까지 풀장착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준기와 못 볼 것 봤다는 두식(손승원)의 차가운 눈빛까지 이어지면서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든 사건의 시작은 신종플루다. 전 세계 손님을 받아야 하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신종플루 바이러스가 상륙하면서 청춘군단의 와이키키 사수 대작전이 펼쳐진 것. 첫 주자 윤아에 이어 동구까지 증상을 보이면서 단둘이 옥상에 격리되는 상황이 벌어진다.

여기에서 끝나면 ‘와이키키’가 아니다. 작은 사건도 눈덩이처럼 키워 초대형 사건사고로 만드는 인간 나비효과들의 격리 대작전인 만큼 코믹 시너지가 탄력을 받는다. 시작도 미약하지 않았으나 끝은 더 창대한 웃음이 펼쳐진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바이러스 비상경보에 대처하는 청춘군단의 예측 불가 소동극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사고 일발 상황 속에 청춘군단의 관계 변화도 전개되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오는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