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로맨스 패키지’
/사진=SBS ‘로맨스 패키지’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MC 전현무가 프로그램을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꿀팁’을 공개했다.

16일 오후 8시35분과 17일 오후 11시10분 2부작으로 방송될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에서 트렌드로 뜨고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표방한다. 20대~30대 사이의 청춘 남녀 10명은 불타는 금요일, 호텔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월요일에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3박 4일 동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된다.

로맨틱한 장소와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판타스틱한 패키지 일정 속에서 출연자들이 짝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

앞서 ‘로맨스 패키지’는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의 출연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3박 4일간 호텔에 근무하는 ‘로맨스 가이드’로 프로그램 MC이자 출연자들이 커플로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조력자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전현무와의 일문일답

Q. ‘로맨스 가이드’로서 출연자들을 지켜보니 어땠나

A: 짧은 시간에 출연자 개개인의 매력이 보였다. 꼭 외적인 부분이 아니더라도 성품 같은 부분들 말이다. 같은 남자로서 질투가 날 정도로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분들도 물론 있다. 출연자 분들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프로그램은 망하는 거다. 그런 점에서 남녀 고루 매력 있는 분들이 왔다. ‘캐스팅이 성공적이다’라고 말하고 싶다.

Q. 첫 만남에 이성을 유혹하는 나만의 ‘꿀팁’을 전수해준다면?

A: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 사람은 저럴 거야’라는 생각과 반대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거다. 입을 닫고 있는 게 저의 반전 매력이다. (웃음) 제 이미지는 말을 많이 할 것 같은데 저는 오히려 이성과 대화할 때는 잘 들어주는 편이다. 본인만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게 핵심이 아닐까 싶다.

Q. 또 다른 ‘로맨스 가이드’ 한혜진 씨에게 ‘연애 조언’을 한 마디 해준다면

A: 한혜진 씨는 ‘연애 고수’라서 제가 조언해줄게 없다. 저는 ‘연애 똥멍청이’ 이기 때문에 오히려 한혜진 씨에게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묻고 싶다. (웃음)

Q. ‘로맨스 패키지’ 이렇게 보면 더 재미있다! 한 마디 해달라

A: 출연자 분들을 보면서 저도 배우게 되더라. 상상 연애나 대리 만족에서 그칠 게 아니라 10명의 남녀 출연자 중에 한 명 정도 본인이랑 흡사한 캐릭터에 빙의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자극을 받거나 타산지석으로 삼는 것도 좋다. ‘저 친구 왜 저래’ ‘내가 좀 도움을 주고 싶다’ ‘저러니까 안 되지’ 이렇게 생각하면서 시청한다면 ‘로맨스 패키지’를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다.

‘로맨스 패키지’는 오는 16일, 17일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