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백퍼센트 초콜릿포유/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백퍼센트 초콜릿포유/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백퍼센트가 5인5색 초콜릿 고백 영상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14일 백퍼센트의 공식 SNS 채널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멤버 별 매력이 돋보이는 초콜릿 고백 영상 ‘초콜릿 포 유(Chocolate for you)’가 게재됐다.

백퍼센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찬용, 종환, 혁진, 민우, 록현 순서로 등장해 각자의 매력을 살려 팬들에게 초콜릿 고백을 하고 있다. 찬용은 자상한 눈빛과 행동으로, 종환은 시크하면서도 다정한 말투로 초콜릿을 선물하고 있으며, 혁진은 사투리가 묻어나는 귀여운 고백을 선보였다. 또 민우는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팬사랑을 인증했으며, 록현은 부끄러움을 타면서도 초콜릿을 내밀며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했다.

더불어 백퍼센트는 오늘(14일)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일본 세 번째 싱글 앨범 ‘송포유(Song for you)’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세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송포유(Song for you)’는 백퍼센트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달콤한 멜로디의 러브송으로 록현과 혁진의 매력적인 고음이 곡과 조화를 이룬다.

백퍼센트는 지난 5일부터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 5개 도시에서 세 번째 일본 싱글 ‘송포유(Song for you)’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처음 선보이는 러브송 ‘송포유(Song for you)’에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