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사진=‘NCTmentary’ EP 2 캡처
사진=‘NCTmentary’ EP 2 캡처

보이그룹 NCT(엔시티)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 ‘NCTmentary’(엔시티멘터리)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NCT는 13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NCT의 세계관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NCTmentary EP 2: Switch’(엔시티멘터리 에피소드 2: 스위치)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는 도영, 정우, 태용, 루카스, 윈윈, 재현, 마크 등 멤버 7명이 등장해 각자의 꿈에 대해 인터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그 꿈을 표현한 감각적인 영상과 오는 3월 발매 예정인 ‘NCT 2018’ 앨범에 대한 힌트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NCTmentary’는 ‘꿈’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는 NCT만의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다큐멘터리 형식을 차용해 보다 이해하기 쉽고 흥미진진하게 소개하는 콘텐츠로 총 5편의 영상 시리즈로 제작됐다.

더불어 NCT는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로 컴백을 선언해 하나의 앨범 안에서 NCT U, NCT 127, NCT DREAM 등 다채로운 구성을 모두 만날 수 있다고 알리며 기대를 모았다. 앨범 발매에 앞서서는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