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로맨스 패키지’ 티저 영상 캡쳐
/사진=SBS ‘로맨스 패키지’ 티저 영상 캡쳐
전현무, 한혜진의 ‘깨방정’ 댄스가 담긴 SBS 설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로맨스 패키지’는 설 연휴인 오는 16일 오후 8시 35분 1부, 17일 오후 11시 10분 2부가 방송된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SNS를 통해 CF 패러디 버전인 1분 분량의 ‘로맨스 패키지’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전현무의 ‘깨방정’ 댄스로 유명한 비타민 음료 CM송 멜로디로 시작된다. 영상은 ‘솔로들이여 일어나라’는 자막과 함께 호텔 복도에 ‘로맨스 가이드’ 유니폼을 입고 서있는 전현무, 한혜진의 모습으로 이어진다.

두 사람은 CM송을 개사해 “여친 없어, 남친 없어” “방법 있어, 당근이지, ’로맨스 패키지’”라고 노래를 부른다. 멜로디에 맞춰 시종일관 ‘뻣뻣’한 엇박 댄스를 추던 것도 잠시, 하이라이트 부분이 되자 전현무의 전매특허 ‘깨방정’ 댄스가 폭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는 ‘판타스틱 연애 일정 아주 좋아, ‘로맨스 패키지’”라는 노래에 이어 마지막으로 두 사람이 함께 “연애하고 싶다면 예약하라! 커플메이킹 호텔 로맨스 패키지”를 외치는 모습으로 끝이 난다.

웃음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촬영 당시 NG 장면이 포함된 보너스 영상이 등장한 것. 보너스 영상에서는 혼자 흥이 오른 전현무의 잔망 댄스에 한혜진이 대사를 잇지 못하고 벽에 붙어 폭소하는 모습이 등장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낸다.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 사이의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간의 짜릿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하는 ‘로맨스 패키지’에는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들이 출연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