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양요섭 솔로 앨범 ‘白’ 트랙 리스트/제공=어라운드 어스
양요섭 솔로 앨범 ‘白’ 트랙 리스트/제공=어라운드 어스
가수 양요섭이 솔로 앨범 ‘白’의 수록곡 목록을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자작곡인 ‘네가 없는 곳’이다.

양요섭의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는 9일 0시 양요섭의 두 번째 솔로 앨범 ‘白’의 수록곡 목록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영화 ‘철도원’의 배경이 된 기차역을 담고 있다. 눈 오는 날 누군가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양요섭의 모습 아래 솔로 앨범의 수록곡들이 적혀 있다.

타이틀곡 ‘네가 없는 곳’은 양요섭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노래로, 알앤비 발라드와 댄스를 접목시킨 곡이다.

또한 오는 12일 미리 공개되는 양요섭의 자작곡 ‘별’, ‘You are my everything’·’너였다면’등을 작곡한 1601팀의 ‘위로’, 멜로망스 김민석의 프로젝트팀 201이 참여한 ‘오늘 하루’, 리차드 파커스의 ‘It’s You’, 마지막으로 신예 인디 뮤지션 윤딴딴이 제작한 ‘마음’까지 수록된다. 다양한 가수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총 8곡이 실린다.

양요섭은 활동 중인 그룹 하이라이트의 앨범 ‘Can you feel it?’에 수록된 ‘시작’을 솔로 버전으로 편곡해 수록했다. 마지막 수록곡 ‘양요섭’은 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노래이며, CD 음반에서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어라운드 어스는 “다양한 가수들과의 협업으로 양요섭의 새로운 목소리를 들려주고자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양요섭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선공개곡 ‘별’을 발매한다. 오는 19일 오후 6시에는 솔로 2집의 전체 음원을 발표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