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과 ‘우리 처음 만났을 때 기억나?’ 시즌3 영상 포스터 캡처
사진=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과 ‘우리 처음 만났을 때 기억나?’ 시즌3 영상 포스터 캡처
인기 웹드라마 ‘우리 처음 만났을 때 기억나?'(이하 우만나) 시즌 3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5일 ‘우만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시즌3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이달의 소녀 김립, 진솔, 최리와 남주인공 지성, 규빈, 호진의 모습이 담긴 영상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포스터에는 여주인공과 남주인공들의 풋풋한 모습과 캐릭터별 명대사가 기재돼 있다.

‘우만나’ 시즌3는 6년의 장기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랑이 안정된 소녀 진솔부터 곰 같은 사랑을 하는 사랑이 어려운 소녀 김립, 사랑을 모르는 소녀 예림(최리)까지 이 세 명의 소녀들이 댄스동아리 ‘서클 오드아이’로 뭉치면서 새롭고 두근거리는 사랑이 찾아오는 소녀감성 로맨스 드라마를 그릴 예정이다.

웹드라마 ‘우만나’는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대학생들의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소재로 삼아 20대 누리꾼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시즌 1과 시즌 2의 통합 조회수는 페이스북 기준 총 2000만뷰를 훌쩍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배우들의 청순한 미모와 풋풋한 연기가 빛을 발한 가운데 지난 시즌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으며 이번 시즌 3에도 김립, 진솔, 최리가 캐스팅 돼 이달의 소녀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졌다.

이달의 소녀 김립, 진솔, 최리가 출연하는 ‘우만나’ 시즌 3는 7일 오후 7시 ‘우만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