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스페이스오디티
/사진=스페이스오디티
2017년 글로벌 통합 조회수 5억뷰를 달성하며 웹드라마 신드롬을 불러온 ‘연애플레이리스트’ 및 ‘옐로우(Yellow)’의 후속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꽃엔딩’의 두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이하 ‘꽃엔딩’)’ 측은 31일 권진아가 부른 드라마의 두 번째 OST ‘이별 뒷면’의 티저 영상이 각종 음원 사이트와 ‘연애플레이리스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별 뒷면’은 연인과의 행복한 순간을 뒤로 하고 숙명처럼 헤어짐을 앞두고 있는, 제목처럼 ‘이별 뒷면’에 선 연인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권진아가 피아노 반주에 라이브를 선보이는 모습과 함께 시청자들을 울고 웃겼던 ‘꽃엔딩’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삽입된다.

웹드라마 ‘꽃엔딩’은 20대 청춘들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과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지난 20일 공개된 4화까지의 통합 조회수가 2,500만뷰를 돌파하며 전작인 ‘연플리’와 ‘옐로우’ 등 못지 않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웹드라마 ‘꽃엔딩’의 두 번째 OST인 권진아의 ‘이별 뒷면’ 티저 영상은 오늘(3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들과 ‘연플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정식 음원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