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이계인(왼쪽부터 시계방향), 유현수, 정지선 / 사진제공=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계인(왼쪽부터 시계방향), 유현수, 정지선 / 사진제공=JTBC ‘냉장고를 부탁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전원생활을 즐기는 배우 이계인의 유기농 자연산 냉장고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이계인은 “방송 최초로 냉장고를 공개한다. 냉장고 속에 내 손길이 거치지 않은 재료가 없다”고 밝히며 유기농 자연산 재료들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공개된 이계인의 냉장고 속에는 시중에 흔치 않은 청란, 직접 키운 토종닭과 직접 잡은 생선을 비롯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처음 등장한 돼지고기 특수부위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또 냉장고 속에서는 이계인이 자주 챙겨먹는다는 건강식품들도 등장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김신영은 ‘예능부녀 인연’을 언급하며 하나만 먹어보고 싶다고 어필했다. 이에 이계인은 “다른 건 다 줘도 이건 절대 못 준다. 내가 무슨 아버지냐?”며 그동안 쌓아온 친분까지 부정하며 건강식품을 지키려는 의지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냉동실에서는 참돔은 물론 독특한 생선이 발견됐다. 이를 본 이계인은 “오늘 셰프님들이 요리할 때 다른 재료는 다 써도 저 생선은 사용하지마라. 예약손님이 있다”며 ‘재료금지령’을 내려 셰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날 이계인은 ‘직접 잡은 생선을 이용한 요리’를 주문해 중식계 여전사 정지선 셰프와 유현수 셰프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지난 주 첫 출연과 동시에 레이먼킴을 ‘5분 육포’로 잡으며 1승에 성공한 정지선 셰프는 이번에는 생선 요리에 큰 자신감을 보이며 2연승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정지선 셰프는 이어진 요리대결에서 불쇼는 물론 커다란 참돔을 순식간에 해체하는 등 걸크러시 면모를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요리대결이 끝난 후 시식을 한 이계인은 “짧은 시간 안에 이런 요리가 나오다니 놀랍다. 음식이 나에게 말을 거는 것 같은 맛이다”라며 극찬했다. 이어 원조 먹방요정 김신영 역시 “취향저격”이라고 말해 요리대결 결과에 이목이 집중됐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이계인의 자연산 냉장고와 ‘중식계 안젤리나 졸리’ 정지선 셰프의 요리대결은 오늘(29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