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수지 / 사진제공=JYP
수지 / 사진제공=JYP
수지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전곡 음원 일부 미리 듣기 영상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28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및 수지 SNS에는 수지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 수록된 총7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및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를 비롯, ‘소버(SObeR)’, ‘ ‘나쁜X’ ‘잘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7트랙의 음원 일부가 수지만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미지 및 작사, 작곡, 편곡진의 정보와 함께 흘러나온다.

사진 속 수지는 휴양지에서의 생기발랄하고 경쾌한 모습(홀리데이), 시크함(잘자 내 몫까지), 순백의 의상과 강렬한 메이크업을 통한 쿨함(소버) 등 ‘팔색조’같은 매력으로 미모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지_0128_0시_공개 (2)
수지_0128_0시_공개 (2)
앞서 27일 정오에는 7트랙의 전체 가사를 담은 이미지도 공개돼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켰다.

수지는 지난해 1월 미니 1집에 이어 1년여만에 미니 2집으로 컴백을 앞두고 4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및 미국 LA 올로케이션 등 ‘역대급’ 컴백에 어울리는 작업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걸맞게 세 차례에 걸쳐 미국 LA 롱비치 및 뉴멕시코주 화이트샌즈 국립공원 등 휴가지의 화려한 풍광과 수지의 꽃미모가 어우러진 ‘홀리데이(Feat. DPR LIVE)’ MV 티저를 릴레이 공개하는가 하면 곡 별 포토 티저, 수지가 직접 손글씨로 쓴 전곡 감상법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수지의 미니 2집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 곡으로 실력파 래퍼 DPR LIVE의 피처링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지는 이번 앨범의 기획 및 제작 전반에 참여해 본인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고 특히 트랙 중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도 과시했다.

수지의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및 뮤직비디오는 내일(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수지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열고 이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하며 팬들과 만난다.
수지_0128_0시_공개 (3)
수지_0128_0시_공개 (3)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