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JTBC ‘착하게 살자’
/사진=JTBC ‘착하게 살자’
그룹 JBJ 권현빈이 JTBC ‘착하게 살자’에서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스스로 무지함을 털어놓은 독특한 전략을 펼친다.

26일 ‘착하게 살자’ 2화 선공개 영상에는 권현빈이 변호인과 접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무지로 인해 ‘중상해죄’ 혐의으로 입건된 권현빈은 변호사에게 “석화는 모르지만 껍질 있는 굴을 좋아한다”는 희대의 명언을 남기며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진행했던 상식 테스트 결과를 두고 변호사와 얘기 중 권현빈은 화가 뭉크가 그린 ‘절규’라는 작품에 대해 “반고흐가 그린 ‘뭉크의 절규”라고 확신에 찬 답변을 하는가 하면, “호주의 수도는 호주라고 들었다”고 상상치 못한 대답을 늘어놓는다.

권현빈의 이러한 모습에 웃음을 터뜨린 변호사는 오히려 그것이 무죄를 주장하기 좋은 전략이 될 것이라며 최대한 상식이 부족한 모습을 재판에서 강조하도록 요구한다.

권현빈 역시 “무지함을 세상에 알려서라도 나가야겠단 생각뿐이었어요”라고 무죄 입증에 강한 의지를 보인다. 앞으로 재판 과정 중에서 권현빈이 어떠한 발언들을 쏟아낼 지 주목해야 할 포인트가 됐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영상에서는 권현빈의 아버지와 동갑내기인 김보성이 권현빈을 위해 범상치 않은 기도 자세를 선보이며 엉뚱한 두 남자의 활약을 예고한다.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린 김보성, 박건형, 김종민, 돈스파이크, 유병재, 김진우, 권현빈의 본격적인 법정 공방은 오늘(26일) 오후 9시 ‘착하게 살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