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데이식스 멤버 제이가 이상우 닮은꼴로 주목 받았다. / 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데이식스 멤버 제이가 이상우 닮은꼴로 주목 받았다. / 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KBS2 ‘불후의 명곡’에 처음 출연한 밴드 데이식스의 멤버 제이가 가수 이상우 닮은꼴에 등극했다.

데이식스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첫 번째 밴드로 화제를 모으며 2015년 데뷔했다.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밴드 사운드로 ‘좋아합니다’, ‘예뻤어’, ‘Congratuation’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실력파 밴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이상우 편에 출연하는 데이식스 멤버 제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정재형이 “전설 이상우의 과거 모습과 닮은 것 같다”고 하자, 이상우의 트레이드마크인 검정 뿔테를 쓰며 과거 ‘꺼벙이’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이상우의 모습을 완벽 재연했다.

데이식스는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라이브 연주로 이상우의 ‘이젠’을 선보이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데이식스의 무대를 본 전설 이상우도 “간만에 정말 좋은 밴드를 만난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설 이상우와 똑 닮은 데이식스 제이는 오는 27일 오후 6시 5분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상우 편에서 만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