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MBN ‘동치미’
/사진=MBN ‘동치미’
탤런트 금보라가 MBN ‘동치미’에서 2세 계획을 밝혔다.

27일 방송될 ‘동치미’는 ‘나한테 신경 좀 쓰지마’라는 주제로 탤런트 김용림, 금보라, 이창훈, 내과의사 남재현, 코미디언 강성범이 출연해 부부, 가족 사이에 신경 써야 하는 것과 안 써도 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 나눠본다.

금보라는 “재혼 전에 나는 세 명의 아들이 있었고, 남편은 두 명의 딸이 있었다. 재혼 후 아이들이 총 5명이었지만, 아들을 한 명 더 낳고 싶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그래서 한 번은 막내딸에게 ‘요즘 사람들이 아이를 너무 안 낳아서 2020년쯤에는 너희들이 어른들을 먹여 살려야 해. 그러면 살기 힘들어 질 거야. 그런 의미에서 엄마가 아이를 낳았으면 좋겠어’라고 말을 한 적이 있다. 그러자 딸은 ‘엄마가 아이를 낳으면 나 가출할거야’라고 말하더라. 그때 내가 40대 초반이었는데, 딸의 반대에 부딪혀 낳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금보라는 “재혼 후, 남편에게 아들을 낳아주고 싶었다. 남편에게 아들과 목욕탕 가는 재미를 주고 싶었다. 얼마 전에는 남편과 얘기를 하다가 ‘우리가 그때 아이를 낳았으면 지금 초등학교 6학년이겠네’라고 얘기를 한 적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여전히 임신에 대한 생각이 있다는 그녀는 “손자가 있긴 하지만 지금도 가능하면 아이를 낳고 싶은 생각이 있다”라고 깜짝 고백을 했다.

탤런트 금보라의 갑작스러운 2세 고백은 27일 오후 11시 ‘동치미’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