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MBC ‘돈꽃’ 방송화면
/사진=MBC ‘돈꽃’ 방송화면
MBC ‘돈꽃’ 이미숙이 새하얗게 질렸다.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에서 자신을 옥죄고 있는 장은천DL 강필주(장혁)라는 것을 알게 돼, 몰락의 전조를 읽게 하는 극한 표정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돈꽃’ 19, 20회에서 말란은 부천(장승조 분)이 청아 그룹의 회장직에 오르게 돼 한껏 기쁨에 빠져있는 가운데 필주로부터 ‘장은천’이 자신이라는 사실을 듣게 돼 형언할 수 없는 충격에 빠지는 장면이 그려졌다.

말란은 필주에게 성공 보수로 자기 소유의 대일물류주식을 절반이나 나눠 줄 것을 약속하는가 하면, 성만(선우재덕)의 경고도 가뿐히 웃으며 무시했다. 취임식 이후까지 “우리 아들이… 부천이가 회장이 된 일 보다 더 센… 더 기쁜 그런 일일까?”라며 마지막까지 전적으로 필주를 신뢰했기에 충격은 더욱 커졌다.

필주가 “지금 이사님 바로 앞에 있는 저 강필주가… 장수만 부회장의 맏아들 장은천입니다.”라고 귀에 속삭인 이후 서늘한 눈빛으로 노려보자 말란은 숨이 멎기 직전의 표정으로 하얗게 질린 채 말을 잃기도 했다.

이미숙은 이제껏 보여준 탐욕스럽고 독기 어린 모습과는 달리 여태 본 적 없는 충격에 빠진 표정으로 말란의 몰락을 예상하게 만들어 극의 재미를 높이는 것은 물론, 적으로 돌아선 필주에 맞서 어떻게 난관을 타개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끔찍한 비밀이 공개된 후 몰락의 위기에 처한 이미숙이 출연하는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돈꽃’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 2회 연속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