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tvN ‘모두의 연애’에 출연 중인 배우 최원명이 추위도 이기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최원명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9일 ‘모두의 연애’에서 ‘최원명’ 역으로 열연 중인 최원명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원명은 양손에 핫팩을 든 채,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추운 날씨 속 야외 촬영에도 불구하고 장난스러운 포즈와 해맑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밝히며 ‘인간 비타민’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또 최원명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에 집중하며 열정을 보였다. 촬영이 시작되자 카메라 밖의 장난스러운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진지한 눈빛으로 캐릭터에 몰입해 눈길을 끌었다.

최원명은 ‘모두의 연애’에서 여자친구인 강민아를 옆에 두고도 첫사랑인 이시아를 잊지 못하는 ‘최원명‘역으로 분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나쁜 남자와 순정남 사이를 오가는 최원명은 시청자들에게 분노와 설렘을 유발하며 극의 흥미를 더했다.

최원명을 비롯해 신동엽, 성시경, 마이크로닷, 이시아, 변우석, 박유나, 강민아, 안승환 등이 출연하는 tvN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