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이태환 / 사진제공=판타지오
이태환 / 사진제공=판타지오
KBS2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배우 이태환이 높은 시청률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직접 만든 우드스피커를 선물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배우 이태환의 우드스피커 제작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이태환은 현재 ‘황금빛 내 인생’에서 DIY 인테리어 쇼핑몰을 운영하는 청년사업가 선우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에 드라마 시작 전 목공소에서 DIY를 배웠다.

영상 속 이태환은 거친 샌딩 작업을 시작으로 ‘이태환표 우드스피커’ 제작에 돌입했다. 완성된 스피커에 ‘프롬 태환(from. Tae Hwan)’이라고 직접 메시지를 새겨 의미를 더했다. 그는 우드스피커를 직접 시연하며 사용 방법도 설명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이태환이 ‘황금빛 내 인생’에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뜻깊은 선물을 고민하던 중 선우혁처럼 직접 만든 것을 선물하고 싶다며 아이디어를 냈다.

이태환이 만든 우드스피커 이벤트는 추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은 판타지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태환은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KBS2 ‘황금빛 내 인생’에서 부드러운 매력의 선우혁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