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강혁민 SNS
사진=강혁민 SNS
얼짱 출신 작가 강혁민이 SNS를 통해 한서희에 대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앞서 강혁민은 한서희외 악플러 1만 명을 고소했다.

강혁민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허언 있냐. 내가 언제 당신한테 사과했냐. 왜 사람들한테 거짓말을 하고 다니냐”는 글을 게재했다.

강혁민은 “이러면 이럴수록 당신만 나중에 불리해진다. 그리고 어떨 때는 일반인 코스프레하고 어쩔 때는 나한테 사이즈 안 맞는다고 톱스타 행세하고. 이랬다저랬다 자꾸 분열하시니까 혼란스럽다. 당신 사이즈가 뭐든 나한테는 그저 성별 없는 ‘키보드 워리어’일 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용히 고소하라니. 그쪽 모임 사람들이 매일 같이 ‘나한테 고소 언제 하냐’고 징징대는데 어떻게 조용히 할 수가 있나. 당신이 싼 똥들이 너무 커서 치우는데 소리 나는 걸 그걸 조용히 치우라니 미션이 너무 건방지다”라며 “나에 대한 PDF 파일? 그건 뭐냐. 내 것은 다 그대로 있는데, 당신처럼 게시물 올리고 지우고 안 그랬다. 다 남아있다. 아니면 내가 당신처럼 여기저기 헛소리하고 망언하고 상처 주는 말 하고 다닌다고 생각하는 건가”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글쎄다. 당신이 그동안 사람들한테 ‘선빵’ 치고 다니면서 피해 주고 다닌 발언들이라면 자료가 엄청나게 많은데, 혹시 내 PDF 파일 따는 거 도와준다는 뜻이었나. 메일주소 줘 봐라. 내 자료 보내줄테니”라고 말했다.

/사진=강혁민 SNS
/사진=강혁민 SNS
강혁민은 이 같은 글과 함께 한서희와 주고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 속에서 한서희는 “이제와서가 아니라 사과해서 지워드린겁니다~ 저도 그런 사람이랑 엮이기 싫어서요 저 가지고 관심 받으려고 발악하는 사람이랑은 저도 엮이기 싫어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대해 강혁민은 SNS를 통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